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계속 되는 장마철 , 비가 올 때 집에서 할만한 실내 활동은?

by 분홍 바다 2023. 8. 28.

요즘 계속해서 비가 오는게 아직도 여름이 완전히 끝나지 않았음을 이야기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장마철, 장마철에 쉬는 날 집에 할만한 실내 활동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래 글과 함께 비가 올때 할만한 실내 활동을 알아 봐요!

 

 

목차

     

    1. 요리하기

    첫번째로 요리하기입니다.

    요즘에는 평소에 많은 분들이 배달이나 간편식을 통해서 음식을 먹곤 합니다.

    물론 배달이나 간편식으로 간편하게 끼니를 때우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비가 와서 밖에 못나갈땐

    직접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건 어떨까요?

    이렇게 비가 오는 요즘 집에 있는 재료들로 요리를 만들어 먹게 된다면, 비가 와도 기억에 남는 하루

    나중에 요리를 할 일이 생겼을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가 올 때 파전,찜닭,카레 라이스를 개인적으로 만들어 먹어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2. 책 읽기

    두번째로는 책읽기를 추천드립니다.

    비가 올때 책을 읽는거 만큼 감성있는 활동도 없는데요.

    쉬는 날, 주로 약속을 잡아 밖에 나가거나 하셨다면 비가 오는 날에는 책을 읽는 것은 어떨까요?

    요새는 E-BOOK을 무료로 읽을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이나 사이트도 많이 있으니 가서 읽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각 시마다 운영하는 도서관에서는 온라인 도서관을 대부분 운영하고 있으니 여기에서 읽어 보시는것도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살짝 창문을 열어 놓고 비 소리를 들으면서 낭만 있게 차나 커피 한잔 하면서 비가 오는 날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들 또한 위에 같이 책을 읽는다면 감성진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3. 인터넷을 통한 유명 관광지 구경하기

    마지막으로 인터넷을 통해 유명 랜드마크를 구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가 와서 밖에 나가기 껄끄럽다면 인터넷을 통해 유명 관광지를 구경하는 것은 어떤가요?

    네이버 지도 로드뷰나 구글어스를 통해 인터넷으로도 유명 관광지를 구경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해외 유명 관광지나 추후에 가봐야 겠다고 생각 했던 국내 여행지를 답사하는걸 가장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북한의 평양을 구글어스를 통해서 구경 했던게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제가 살면서 꽤나 힘들거라고 생각 했던 평양을 구글 어스로 구경하니 신기하기도 하면서 

    특히 김일성 동상을 보면서 인터넷으로도 여러 지역을 이렇게 재미있게 구경 할 수도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비가 와서 밖에 나가기 싫으시다면 인터넷을 통해 여러 지역을 구경하시는 것도 좋은 기억이 될 것 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비가 왔을 때 집에서 하기 좋은 실내 활동들을 이야기 해 드렸는데요.

    비가 와도 집에서 이렇게 재미있는 활동들을 할 수가 있으니 여러분들도 이 글을 통해 비가 와도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